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달바 헤어퍼퓸세럼 비건 헤어미스트 카카오톡 선물하기 수령 및 사용 후기
    뷰티 2024. 4. 9. 15:09

    안녕하세요 :)
    오늘은 달바 헤어퍼퓸세럼 비건 헤어미스트
    카카오톡 선물하기 수령 및 사용 후기에 대한
    포스팅을 작성해 보려고 해요!

    작년 생일 선물로 받은 달바 헤어미스트

    선물 보내주는 언니가
    딱 저랑 향이 어울릴 거 같다면서
    예쁜 멘트와 함께 보내주었어요.

    달바 헤어퍼퓸세럼만 단독으로 받지 않고,
    우드 브러시와 함께 수령받아
    행복이 배가 되었습니다.

    그럼 달바 헤어퍼퓸세럼 비건 헤어미스트
    카카오톡 선물하기 수령 및 사용 후기 시작할게요.

    달바는 비건 제품이어서 그런지

    과대포장 없이

    하나의 박스로 배송되어 와서 좋았어요.

    놀랍게도 한 상자 안에

    3가지의 선물이 들어있습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받았는데,

    선물 구성은 조금씩 달라질 수 있어요.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달바 헤어퍼퓸세럼 헤어미스트는

    Top, Middle, Base

    세 단계로 나누어져 있어요.

    싱그러운 과일향에

    장미와 프리지아 향이 더해져있고,

    포근한 화이트 머스크 향으로

    모발을 부드럽고 섬세하게 감싸준다고 해요.

    제가 좋아하는 향이 모두 들어있어

    사용 전부터 기대되었습니다.

    6000개가 넘는 리뷰 중

    5점 만점에 4.8이라는 평점을 받아

    너무나도 궁금했던 달바 헤어 미스트

    제가 한번 사용해 볼게요~! :)

    달바헤어미스트 본품은 두 개

    그리고 우드 브러시가 들어 있었어요.

    큰 용량 하나를 좋아하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저는 작은 용량으로 두 개 받아서 좋았어요.

    여행 갈 때 들고 다니기도 편하고,

    파우치에 들고 다니면서

    수시로 뿌려줘도 좋을 거 같거든요!

    달바 시그니처 로고 우드 핸드 그립 브러시도

    함께 내장되어 있었어요.

    자세히 보면 솔기가 하나 빠져 있는데,

    브러시 내부 공기가 통하게 하기 위함이라고 해요.

    손에 착 감기는 핸드 그립형으로

    피로도도 줄이고

    머리카락을 한 올 한 올 빗어주어 좋더라고요.

    미스트 뿌리기 전에

    브러시로 머리를 빗겨주거나

    미스트 뿌린 후 사용하면

    더 좋을 거 같아요.

    아빠가 우드 브러시를 좋아하셔서

    브러시는 아빠에게 드렸어요.

    엄청 좋아하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

    저는 달바 헤어미스트를

    처음 사용해 보는데요,

    헤어 미스트 색이 정말 너무 예쁘더라고요.

    얇고 상한 머리카락 때문에

    단백질 케어를 충분히 해줘야 하는데,

    단백질 영양 성분이 가득하다고 해서

    매일매일 뿌려주고 있어요.

     

    달바미스트는 계면활성제가 없어

    2층상으로 되었다고 해요.

    영양 코팅 핑크 오일 층과 생기 탄력 세럼 층

    두 가지로 분리되어 있어

    흔들어서 사용하셔야 해요.

    이탈리아 비건 V-Label 인증 완료된 제품!

    특히 이탈리아 브이라벨이

    세계적으로 까다로운 기준을 가졌다고 하네용

    이런 제품 넘 조하~🧡

    사용방법은 굉장히 간단해요!

    사용하기 전 2~3번 흔들어 준 다음

    젖은 모발이나 마른 모발에 뿌려주면 끝!

    얼굴에 사용하는 미스트처럼

    헤어에 사용한다고 생각하시면 돼요.

    올인원 헤어 세럼
    윤기+영양+코팅+향기

     

    헤어 미스트를

    향수처럼 사용하는 걸 알고 계시나요?

    향기로 유명한 브랜드들은

    향수와 똑같은 향을

    헤어 미스트로도 판매하더라고요.

    중간중간에 뿌려주면

    영양과 코팅을 더해주니까 더 좋을 거 같아요!

    한 손에 쏙 들어오는 크기로

    용량은 50ml에요.

    달바 미스트도 굉장히 유명한데,

    헤어미스트도 좋더라고요!

    아마도.. 미스트계의 강자가 아닐까 🤔

    달바 프로페셔널

    리페어링 헤어 퍼퓸 세럼

    로제 프리지아는

    잦은 펌과 염색으로 인해

    모발 엉킴이 있거나

    저처럼 푸석함 등이 고민인 분,

    모발에 윤기와 케어를 원하는 분,

    부스스하고 들뜬 모발이 고민인 분

    다양한 헤어 고민을 가진 분들이 사용하기에

    딱 적합한 제품이 아닐까 생각이 들어요.

    사용 전 충분히 흔들어

    층이 분리되지 않도록 한 후

    사용하시면 됩니다~!

    사용 전 / 사용 후
     

    두 번 정도 뿌려 보았는데,

    확실히 머릿결이 코팅되어 부드러워졌어요.

    향도 너무 좋아서 계속 뿌리고 싶은 욕구 뿜뿜

    그리고 끈적거림을 싫어하는데,

    빠르게 흡수되고

    마무리감이 산뜻해서 좋았어요.

    다만 아쉬운 점은

    향이 오랜 시간 지속되지 않아

    여러 번 뿌려줘야 할 거 같아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