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쥐젖 제거 연고 - 센텔라스카 연고 내돈내산 실사용 후기(Feat. 쥐젖 원인, 쥐젖 제거 방법)
    일상 2024. 5. 12. 17:16

    안녕하세요 :)
    오늘은 쥐젖 제거 연고
    센텔라스카 연고에 대한 포스팅을 작성해 보려고요!

    저는 아직까지 피부에
    기미, 잡티, 주근깨는 없는데용,
    목 주변에 쥐젖이 많이 생기더라고요..!
    왜 그런지 아시는 분 ㅠ?

    아마.. 한두 개 생겼을 때
    없애주지 않아서 번진거 같기도 해요.
    그래서 열심히 알아보니
    쥐젖을 없애주는 연고가 있더라고요!

    어떤 한 분이 포스팅을 작성한 걸 보고,
    바로 구매하게 되었어요.
    #내돈내산실사용후기

    그럼 쥐젖 제거 연고
    센텔라스카 연고 내돈내산 실사용 후기 고고~
     

    쥐젖 원인

     
    쥐젖의 원인은
    아직 정확하게 밝혀지지 않았는데요,
    쥐젖은 섬유 상피 용종으로
    대부분 호르몬 변화에 의해 생긴다고 합니다.
     

    쥐젖 제거 방법

     
    다양한 방법으로 쥐젖을 제거할 수 있어요.
    1) 레이저 2) 쥐젖 제거 크림 3) 수술

    레이저나 수술은 단시간에 효과를 볼 수 있지만
    비용적인 부분에서 쥐젖 제거 크림을 선택하였어요.
    결론적으로 저는 피부과에 가서
    쥐젖을 제거를 했어요 :)
     

    센텔라스카 연고
    1개 15g / 정가 : 4만 1천원
     

    파란색 박스에 포장되어 온

    메디라온 센텔라스카 연고 제거

    블로그에서 자신만만하게 적은 내용들과

    총평 후기가 너무 좋아서

    바로 구매하게 되었어요.

    정가는 4만 1천원인데,

    할인받아서 2만원대에 구매하였습니다.

    하지만........ 결과는..........?

    뒷면엔 효능 효과, 용법 용량, 중량, 성분

    다양한 정보가 적혀있어요.

    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이 고 함유되어 있어

    상처 및 피부궤양의 보조적 부분 치료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그래서 후기를 보면

    쥐젖 제거용으로 구매한 분들만 있는 게 아니고,

    피부 질환으로 구매한 분들도 있더라고요.

    여드름 자국 상처에 바르기 위해

    구매하신 분들도 있었어요.

     

    사용 기한은 25년 10월 13일까지

    앞으로 2년 정도 더 사용할 수 있어요.

    사용방법은 1일 1회~2회 질환 부분에

    바르면 된다고 하는데,

    금방 사용할 거 같습니다.

    저도 구매한지 두 달 정도 된 거 같은데,

    1/3이나 사용했어요!

     
     

    센텔라스카 연고는

    하얀색 튜브 용기로 되어 있어요.

    위생적으로 짜서 사용하게 되어 있습니다.

    마개 부분은 돌려서 사용하는 형식으로

    일반 사용하는 화장품처럼 되어 있어요.

     
     

    왼쪽 사진은 쥐젖 연고를 조금 짜 보았는데요,

    불투명한 색상의 꾸덕꾸덕하지 않은 형태에요.

    오른쪽 사진은 흡수시킨 후 사진입니다.

    금방금방 피부 속에 흡수가 잘 되는 편이었어요.

    피부가 많이 예민한 편이라서

    얼굴에 트러블이 올라올까 걱정했는데,

    그런 건 전혀 없었어요.

    아마도 순한 거 같아요.

    다만, 쥐젖을 없애기 위해 구매한 연고인데,

    두 달 동안 그래도 나름 사용해 본 결과

    드라마틱한 변화는 없었습니다.

    두 달 만에 완벽히 없애는 걸 기대하고

    구매한 제품은 아니지만

    그대로인 거 같아요 ^__________^

    여름이 지나고 나서

    저는 피부과에 가서 쥐젖을 없앨 예정입니다.

Designed by Tistory.